해외쇼핑몰 사업자 위한 전용 CRM 프로그램 구축

종합물류기업 한진은 해외 배송대행서비스의 경쟁력과 고객 확대를 위해 7월부터 ‘이하넥스 PRO’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이하넥스 PRO’ 서비스는 해외상품을 다량으로 구매하는 고객과 해외쇼핑몰 사업자들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이하넥스 PRO’ 서비스는 고객 전용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프로그램을 구축해 대량 주문정보의 일괄 접수는 물론 복수 배송지에 대한 데이터 관리 등 상품관리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사업자 고객을 위한 전용 상담채널을 마련하고, 이용 실적에 따라 배송비 할인쿠폰과 포인트 지급은 물론 고정 할인율 혜택도 제공한다.

한진은 다양한 품목을 취급하는 고객에게 더욱 빠른 운송서비스를 위해 배송비를 사전에 결제하는 절차를 생략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해외 주요 배송대행지역에 위치한 한진물류센터에서 최대 20일 무료 보관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한진 관계자는 “이하넥스는 단순 배대지 서비스가 아닌 한진의 물류 노하우를 통한 차별화 서비스 제공에 초점을 두고 있다”라며, “고객이 만족하고 다시 찾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전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진은 이하넥스를 통해 고객 맞춤형 해외배송대행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지 물류센터에서 상품 도착일자를 기준으로 3일 이내 배송을 보장하는 ‘수퍼패스(SUPER PASS)’ 서비스는 배송 지연 시 추가요금의 2배를 포인트로 보상하며, 배송 안전성 확보를 위한 검수와 과대 포장 상품의 부피를 축소하는 ‘슬림(SLIM)’ 서비스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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