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한달 간 국가유공자 등에게 무료 택배서비스 제공

CJ대한통운(대표이사 사장 박근태)은 국가보훈처와 함께 호국보훈의 달인 6월 한달 간 국가유공자, 독립유공자 등 국가보훈대상자에게 무료로 택배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랑의 택배’ 행사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CJ대한통운은 지난 2001년부터 국가를 위해 희생한 유공자의 숭고한 정신을 기리고, 자사의 물류서비스를 통해 편의를 제공하고자 매년 6월마다 ‘사랑의 택배’를 시행하고 있다.

2001년에는 이용 건수가 200여 건에 불과했지만 꾸준히 증가해 지난해에는 6,300여 건을 기록하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16년 간 CJ대한통운이 무료로 제공한 ‘사랑의 택배’ 접수건수는 2만 건 이상이다.

‘사랑의 택배’를 이용하고자 하는 국가보훈대상자는 CJ대한통운 고객센터로 전화하면 된다. 접수 시 안내원에게 보훈번호를 알려주고, 택배기사가 방문했을 때 유공자증이나 유족증 등을 제시하면 된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나라를 위해 헌신한 국가유공자들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으로 ‘사랑의 택배’를 17년째 시행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CJ대한통운은 CJ그룹의 나눔 철학을 바탕으로 기업과 사회가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국민 생활 편의 기업으로서 사회적 역할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CJ대한통운은 ‘사랑의 택배’를 비롯해 전국 사업장 임직원이 참여하는 ‘희망 나눔 헌혈 캠페인’, 정부 및 지자체와 협업체제를 갖추고 택배사업을 연계해 노인 일자리를 창출하는 ‘실버택배’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