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느낄 사이도 없이 더워진 날씨덕분에 시원한 음료들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SPC그룹의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여름을 앞두고 ‘주스 크러셔’ 6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6종은 ‘허니 애플’, ‘청포도 레몬’, ‘파인 코코넛’, ‘밀크 초코’, ‘스트로베리 요거트’, ‘레몬 요거트’로 얼음이 씹혀 가볍고 청량감이 있는 것이 특징이다. ‘허니 애플’은 사과에 달콤한 꿀을 더해 더욱 달콤하게 즐길 수 있으며, ‘청포도 레몬’은 비타민 C와 구연산이 함유된 새콤한 생레몬과 청포도를 함께 블렌딩해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파인 코코넛’은 열대과일 파인애플과 코코넛을 넣어 상큼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우유를 활용한 부드러운 ‘밀크초코’, 플레인 요거트에 딸기, 레몬을 각각 블렌딩한 ‘스트로베리 요거트’와 ‘레몬 요거트’를 출시한다. 가격은 스몰 사이즈 3,900원, 미디움 사이즈 4,900원이다.

잠바주스는 SPC의 최적화된 신선물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음료를 준비하며, 이번 ‘주스 크러셔’ 6종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스 크러셔’를 구입 후 SNS에 인증샷을 남기고 3가지 태그(#잠바주스, #주스크러셔, #juice crusher)를 모두 달면 추첨을 통해 고객 20명에게 오리지널 내한공연인 뮤지컬 ‘시카고’ 티켓(1인당 2매)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은 5월 31일까지며, 자세한 사항은 잠바주스 홈페이지(www.jambajuic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