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속 가상의 가구, SNS 공유하면 진짜 가구로 받아


국내 대표 홈 인테리어 설치물류 전문기업 (주)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오는 23일까지 자사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mall.hanssem.com)에서 증강현실(AR)로 가구를 배치한 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가상현실에서 배치한 가구를 비롯해 마일리지, 커피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해당 이벤트는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로 한샘몰 앱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우선 고객들이 증강현실(AR)로 가구를 가상으로 집에 배치해 보고 화면을 캡쳐해 자신의 SNS에 공유한다음, 한샘몰 이벤트 페이지에 URL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오는 28일 한샘몰에서 공지해 이중 5명에게 AR 서비스로 배치한 가상의 가구를 실제 가구로 증정하고, 3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한샘몰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또 100명에게 커피교환권을 제공하는 한편 23일까지 한샘몰 앱에서 우리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최근 모바일 기기를 통해 인테리어 제품 쇼핑을 즐기는 고객이 늘어나는데 따른 마케팅 일환”이라며 “국내 대표 인테리어기업인 한샘도 한샘몰을 통해 AR서비스를 도입하고 페이지 구성을 간편화 하는 등 대대적인 서비스 리뉴얼을 실시한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