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개 항목 무상점검…순정 부품 최대 30% 할인

다임러트럭코리아(대표 조규상)는 3월 2일부터 4월 29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2017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을 통해 다임러트럭코리아는 진단기를 통한 차량 상태와 브레이크 라이닝, 배터리, 냉각수, 에어컨 필터 등 14개 항목의 무상점검을 실시하고 관련 부품을 최대 30% 할인한다. 또한 총 120여 가지의 순정 부품을 최대 3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이 달의 순정 르만 부품’으로 선정된 커넥팅 로드, 알터네이터 2종도 각각 15%, 30% 할인한다.

이와 더불어 고객별 맞춤형 ‘장기 운행’, ‘친환경’ 지원 혜택도 제공한다. ‘장기 운행’ 지원 혜택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을 8년 이상 보유한 고객에게 순정 부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친환경’ 지원 혜택은 유로5, 유로6 모델 보유 고객에게 요소수(10ℓ)를 증정한다.

다임러트럭코리아는 캠페인에 참여한 유상 수리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통해 럭키트럭커 1명에게 10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유상 수리 부문 6명과 장기 고객 부문 3명에게는 최대 90만 원 상당의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을 지급한다.

다임러트럭코리아는 계절 캠페인을 통해 차량점검과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지원하고, 총 보유 비용(TCO)을 절감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차별화된 신뢰의 서비스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