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아 분말 대신 벨기에산 생초콜릿 사용

편의점 미니스톱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프리미엄 수제 조각 케익인 ‘벨기에초코케익’ 3종을 출시했다.

미니스톱이 출시한 초코케익은 ‘벨기에초코케익’, ‘벨기에초코무스케익’, ‘벨기에초코롤케익’으로, 코코아 분말을 이용하는 다른 제품과 달리 벨기에산 생초콜릿을 직접 녹인 크림을 사용해 벨기에 초콜릿의 진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벨기에초코케익’은 초코크림을 촉촉한 초코 케익시트 위에 듬뿍 올린 상품이며, ‘벨기에초코무스케익’은 벨기에산 초코크림과 달걀 거품을 섞어 만든 크림으로 더욱 부드러운 초코케익이다. ‘벨기에초코롤케익’은 케익 시트에 벨기에 초코크림을 넓게 펴바른 후 돌돌 말아 만든 롤케익 형태다.

가격은 벨기에초코케익, 벨기에초코무스케익은 2,700원. 벨기에초코롤케익은 5,000원이다.

미니스톱은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고급 수입 초콜릿이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고 최근 벨기에 초콜릿을 사용한 자사의 소프트크림이 전년대비 4배 이상 매출이 오르는 등 벨기에 초콜릿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매우 좋은 점을 고려했다고 밝혔다.

미니스톱 빵조리식품팀 김지민 MD는 “편의점에서는 맛볼 수 있는 초코케익 가운데 가장 진한 초콜릿 맛을 느낄 수 있는 상품”이라며 “발렌타인데이 선물뿐만 아니라 여성들이 간편하게 편의점에서 즐길 수 있는 고급디저트 상품으로도 손색이 없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