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EX’사 바코드 프린터 런칭쇼 개최

라벨프린터와 재봉기 전문기업인 부라더상사㈜의 계열사인 엠앤에스솔루션(M&S Solution, 대표 최은미)이 지난 8일 강남 엠앤에스솔루션 본사에서 ‘GoDEX’사의 바코드 프린터 런칭쇼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 엠앤에스솔루션은 회사소개 및 바코드 프린터 시장의 성장 가능성, 유통 및 물류 산업의 생산성 향상에 대한 비전을 제시했다. 또한 제품 시연 및 질의응답을 통해 관련 타 경쟁 브랜드들과 경쟁에서 우위를 선점할 수 있는 가성비, 컴팩트한 디자인, 편의성 등 ‘GoDEX’사 만의 경쟁력을 선보였다.

엠앤에스솔루션은 산업용 튜브 프린터기로 쌓아온  명성에 더불어 우수한 기술력과 전세계 바코드프린터 시장에서 인정받는 ‘GoDEX’사의 브랜드 인지도를 활용해 국내 바코드 인쇄 산업(AutoID) 시장에 진출을 선언하며 전사적인 지원을 통해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엠앤에스솔루션㈜ 관계자는 “성장하는 바코드 프린터 시장의 수요에 빠르게 대응하고 우위를 선점하기 위해 ‘GoDEX’사의 바코드 프린터를 선보이는 자리이다”며, “’GoDEX’사의 인지도를 바탕으로 조기에 영업 기반을 다지겠다”고 전했다.

이날 김성남 영업본부장은 “국내 바코드 프린터 시장은 본체가 1,000억 원 규모이며 소모품 시장은 2,500억 원 정도로 총 3,500억 원의 시장으로 보고 있다”며 “GoDEX는 오랜 시간 동안 OEM과 ODM을 통해 생산을 해온 기업으로 많은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지 않지만 제품의 안정성 측면에서는 충분한 기술력을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우리나라 고객의 니즈가 다양하기 때문에 풀라인업을 갖춘 GoDEX와 함께 하게 됐다”며 “오는 2017년에는 함께 비즈니스를 만들어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 바코드 프린터 유통망과 언론 관계자 60여명을 참석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