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포크 라이프’ 트렌드 반영, 신규 스타일패키지 2종 첫 선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주)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개별적인 부엌, 욕실, 바닥재, 가구 등 집 전체 인테리어 공사를 한번에 제안하고 시행하는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신제품 ‘내추럴 엣지(Natural Edge)’와 ‘클래식 엣지(Classic Edge)’ 2종을 출시했다.

이에 따라 따로 따로 인테리어에 나섰던 고객들은 팩키지화된 한샘의 인테리어 시공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이번에 한샘이 선 보인 ‘내추럴엣지’ 스타일은 자연 친화적이고 건강한 생활양식을 추구하는 사회현상인 ‘킨포크 라이프(kinfolk life)’ 트렌드를 반영했다. 특히 거실 한 켠에 바닥 단을 올려 평상을 만들고, 여기서 대화와 휴식의 공간으로 연출한 것이 눈길을 끈다. 소박한 흰색 벽면과 따뜻한 느낌의 천연 원목소재의 가구를 조합해 실용적이고 군더더기 없는 공간을 만든다.

이와 함께 ‘클래식엣지’ 스타일은 고전미가 느껴지는 인테리어 장식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모던 스타일의 대표색상인 회색과 흰색을 주로 사용하면서, 클래식 스타일의 벽면 웨인스코팅(wainscoting, 바닥면에서 1m 정도까지 벽면에 붙인 널벽) 장식과 헤링본 패턴 바닥재가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룬다.

한샘의 스타일패키지는 전국 5개 한샘 리하우스 매장 (부천, 분당, 광주, 부산, 인천) 및 한샘리하우스 제휴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한샘리하우스 홈페이지(rehaus.hanssem.com)에서는 스타일과 평형대에 따라 대략적인 공사 금액을 확인할 수 있는 견적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샘 스타일패키지팀 고지원 과장은 “고객들의 편의 사항 요구와 눈높이에 맞춘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신규 스타일 패키지를 출시했다”며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는 컨셉 공간을 정확하게 제시하고, 집 전체 공간을 한번에 제안하는 만큼 기존 인테리어 공사의 시행착오를 줄이는 서비스 제공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 한샘 스타일 패키지, '내추럴 엣지' 상품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