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이 사세 확장에 따른 직무 역량을 맘껏 발휘할 준비된 경력직 인재 모집에 나선다. 이번 경력직 공채는 오는 10월 19일(수)부터 11월 2일(수)까지 티웨이항공의 채용 사이트(http://recruit.twayair.co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모집 부문은 △안전보안(지상안전/항공보안), △항공정비, △편조 담당(운항/객실승무원 스케줄 관리), △케이터링(기내식 및 면세품 관리)등 총 11개 부문으로 서류 심사 후 1, 2차 면접, 신체검사 과정을 거친다. 특히 외국어 능력 우수자와 해당 분야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올해에만 총 4대의 항공기를 추가 도입, 일본과 중국, 다양한 동남아 노선은 물론, 대양주인 사이판까지 국제선 노선을 확장, 사세를 확장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한국소비자원의 저비용항공사 소비자 종합 만족도 1위에 선정되며, 소비자에게 가장 인정받는 대한민국 대표 저비용항공사 입지를 굳혔다. 이에 따라 2013년 462명이었던 임직원 수는 지난달 기준 1087명으로 약 135% 증가했으며, 올해 채용 규모 역시 400여명으로 신규 일자리 창출에도 큰 기여를 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다양한 직군의 경력직 충원으로 지속적인 성장가도의 박차를 가 할 것”이라며 “티웨이항공과 함께 안전 운항을 책임질 능력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