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신청서만 작성하면, 영업사원 방문상담 서비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온라인 시장 강화에 나섰다. 한샘은 한샘 키친&바스 온라인 홈페이지(kitchen.hanssem.com) 및 모바일에서 상담을 신청하면 전문 키친디자이너가 고객을 방문, 상담 및 실측까지 진행하는 믹스&매치(Mix&Match)부엌 스타일을 출시, 부엌가구 15%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선 보인 믹스&매치(Mix&Match)부엌 스타일은 회색, 흰색 등 2016년 트렌드 색상을 반영한 상품으로 한샘 키친&바스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부엌가구 키친바흐부터 바닥재, 조명, 소품 등을 조합해 공간을 한번에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마블&그레이(Marble&Gray) 컨셉은 클래식스타일의 ‘키친바흐 맨하탄’ 제품에 천연대리석 느낌의 화이트 마블타일과 헤링본 패턴의 바닥재를 조합했다. 또 깔끔한 흰색 부엌가구에 거친 콘크리트 느낌의 벽 판넬을 조합한 화이트&콘크리트(White&Concrete) 컨셉과 회색 부엌가구에 우드컬러 벽판넬을 조합해 세련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내추럴&그레이(Natural&Gray) 컨셉도 선보였다.

이와 함께 한샘은 키친바흐 전용 모바일 페이지도 오픈했다. 키친바흐 대표 제품과 후드, 쿡탑 등 기기상품에 대한 소개와 함께 한샘 부엌의 디자인 철학, 역사 등 다양한 정보를 담았다. 또, 키친바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전국 9개 플래그샵 및 14개 키친&바스 전시장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모바일로 상담 날짜와 시간을 예약을 할 수 있는 ‘상담 예약 서비스’도 선보인다.

▲ 마블앤그레이컨셉_키친바흐 맨하탄 부엌.

한샘 관계자는 “향후 온라인 시장을 강화할 예정이며, 이를 위해 지난 8월 온라인 및 모바일 채널로 부엌가구 3종을 선보였는데, 한달 간 1000명 이상의 고객이 신청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오프라인 매장을 넘어 판매 채널을 다양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