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KJ마케팅 매장 늘어, 전국 신속 배송 시스템 필요
이번 업무 협약 체결로 삼립GFS는 (주)KJ마케팅 본사와 전국 가맹점 간 식재료 운송 물류서비스 전반을 책임지게 됐다. (주)KJ마케팅은 지난 해 론칭한 쥬스식스, 커피식스 등 브랜드의 매장수가 크게 늘면서 전국적으로 빠르고 정확한 식재료 공급을 위해 이번 협약을 체결했다. 특히 쥬스식스는 과일 주스를 주 메뉴로 하고 있어 신선도를 높일 수 있는 파트너를 찾던 중 신선물류서비스 전문 기업인 삼립GFS를 만나게 됐다.
이번에 계약을 체결한 삼립GFS는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 30여개 물류거점 센터와 냉장, 냉동 등 신선한 원료에 대한 특화물류서비스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어 파트너로 선정됐다.
한편 (주)KJ마케팅은 지난 5월 커피식스, 쥬스식스의 가맹점 식재료 공급 주기를 주 3회에서 주 6회로 전환한 데 이어 이번 협약까지 물류 시스템에 대한 투자를 이어가고 있다. (주)KJ마케팅 김성완 실장은 “주스는 신선도에 따라 품질이 좌우되는 특징을 갖고 있다”며 “이 분야의 전문 물류서비스 노하우를 갖고 있는 삼립GFS와의 협약으로 한층 더 맛 좋고 영양이 살아 있는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손정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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