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신세계 ‘피코크’ 공식 판매…오픈마켓 최초

국내 최대 온라인 쇼핑몰 G마켓과 오프라인 대표 유통 기업 신세계의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피코크(PEACOCK)’가 만났다. 이번 만남은 온 오프라인의 공생이란 점에서 주목된다. 특히 오프라인 시장이 빠르게 온라인으로 전환되면서 성사된 만남이어서 향후 이 같은 공생 모델은 더욱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 물류 시장 중에서 택배서비스 기업들의 온 오프라인 유통결합 시장 공략도 활발해 질 전망이다.

한편 G마켓은 8일부터 초마짬뽕, 볶음밥, 티라미수, 치즈케이크 등 피코크 대표상품 43종을 선보인다. ‘피코크’가 오픈마켓을 통해 공식 판매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피코크는 신세계가 야심차게 내놓은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로 합리적 가격에 고객 입맛까지 사로잡으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그동안 이마트에서만 공식 판매했으나,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유통시장 흐름에 발 맞춰 온라인 대표 시장인 G마켓을 통해서도 구입 할 수 있게 됐다.

이번 행사로 양사는 가격할인 및 무료배송 등 다양한 혜택도 함께 마련했다. 세트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10% 캐시백 혜택을 제공과 동시에 기획전 내 모든 상품을 대상으로 1만5000원 이상 구매 할 경우 무료배송과 함께 10% 할인쿠폰(최대 5,000원)도 지급한다. G마켓은 별도의 온라인 광고 영상을 제작해 배포하는 등 피코크 판촉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도 펼칠 예정이다.

G마켓 마트실 백민석 상무는 “그 동안 반응이 좋았던 인기 제품 중심으로 먼저 판매하고, 조만간 더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마트, 백화점 등 대형 유통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공급, 신 개념의 쇼핑경험을 제공할 것" 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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