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능 일본산 편광필름 적용…야간에도 선명한 시야 확보 가능

3D 편광안경 전문기업 디엔알엔지니어링(대표 정성천)은 차량 운전석의 선바이저에 간편하게 장착할 수 있는 조립식 편광 선바이저 '아이라이트(Eye Light)'를 출시했다.

아이라이트는 운전자들이 햇빛과 난반사 등 각종 빛에 시야를 방해받지 않도록 차단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최고급 편광필름으로 제작돼 눈을 보호해준다. 또한 선명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어 야간 운전이나 우천 시 안전한 운행을 돕고, 강한 자외선에도 효과적이다.

디엔알엔지니어링 정성천 대표는 “여름철 강한 햇빛으로 눈부심이 심하거나 갑작스럽게 비가 쏟아질 경우 잘못하면 큰 사고가 날 수 있다”며 “이를 착안해 운전자의 눈 건강을 보호하면서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차량용 햇빛 가리개 아이라이트를 개발했다”고 전했다.

아이라이트는 고기능 일본산 편광필름과 최고급 아크릴판, 고정도구로 구성되어 있으며, 클립 타입으로 제작되어 조립과 설치가 쉽다. 또한 운전자가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 원하는 각도에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정성천 대표는 “LG전자에서 인정받은 품질과 가공기술이 적용돼 저가 수입 편광 선바이저 등과 견줘 품질과 성능이 월등하다. 필름 떨어짐과 흘러내림까지 완벽하게 보완한 최고급 국내산 차량용 햇빛 가리개”라며, “성능과 품질이 뛰어난 완성도 높은 제품을 구현하기 위해 기술개발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