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송료 최대 1만원 즉시 할인, 대형 부피 상품 반값

오는 2020년 해외직구 규모가 연 최대 207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주)한진의 해외 배송대행 전문 서비스 이하넥스(www.ehanex.com)가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에 나선다.

오는 8월31일까지 진행되는 ‘얼리버드 & 블루버드’ 프로모션은 신규(얼리버드) 및 기존(블루버드) 고객을 대상으로 운송료 최대 1만원 즉시 할인 쿠폰과 함께 하반기 최대 쇼핑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에 사용이 가능한 운송료 할인, 수수료 면제, 시크릿 쿠폰 등이다. 시크릿 쿠폰의 혜택 내역은 11월 1일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늘부터 ‘이하넥스 패스포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한진의 글로벌 물류거점인 미국, 영국, 일본, 홍콩을 배대지(배송대행 지역)로 이용 및 프로모션 관련 SNS(Social Network Service) 인증 등의 항목으로 구성된 ‘이하넥스 패스포트’를 빙고 형식으로 완성하면 운송료 할인과 경품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이하넥스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한진 이하넥스는 청첩장 인증으로 운송료 할인 및 수수료 면제 혜택과 함께 ‘원클릭 쇼핑’ 이용 시 구매 금액별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와 함께 유모차, 카시트, 캐리어 등 제품 특성상 운송료가 부담이 되었던 품목의 구매 고객을 위해 ‘THE 빠른 서비스’ 이용시 부피 무게에 대한 반값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밖에도 ‘원클릭 쇼핑’에서는 해외 명품브랜드 화장품을 최대 43% 저렴한 가격으로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다양한 카드사와의 제휴 및 이베이츠 캐쉬백 적립 등을 통해 실속 있는 해외쇼핑을 즐길 수 있다.

‘원클릭 쇼핑’은 이하넥스의 전문 MD(Merchandiser)가 엄선한 유명 해외상품을 국내 온라인 쇼핑몰과 같이 쉽고 편리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또 ‘THE 빠른 서비스’는 통관에 필요한 필수 항목 작성만으로 별도의 확인 절차를 생략하고 제공되는 만큼 빠르고 저렴한 운송료로 상품을 받아 볼 수 있다.

한편 관세청 자료에 따르면 2015년 해외직구 규모는 1586만3000건, 15억2342만8000달러로 국내 소매판매액 대비 0.7%로 ‘10년 0.1% 대비 7배나 상승했으며, 올해는 해외직구 면세 범위가 확대로 이용자가 크게 늘 것으로 전망된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