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Top4 패키지’ 구매고객 대상 사은품 및 경품 증정

다임러트럭코리아㈜가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고객을 위해 5월 한 달 동안 기존 ‘Top4 패키지’에 시즌 패키지를 추가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Top4 패키지’는 전국 17개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서비스센터에서 상시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당신의 트럭에 꼭 필요한 플러스 원’이라는 콘셉트로 순정 엔진 오일 교환(엔진 오일, 연료 필터, 오일 필터 포함)서비스를 구매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악트로스(Actros)와 아테고(Atego) 고객들을 대상으로 순정 엔진 오일 교환에 필요한 상품 3개와 플러스 원(+1)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특별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Top4 구매 후 정비 시 메르세데스-벤츠 악트로스(Actros) 고객들은 개별 구매보다 최대 18만 7,000원, 아테고(Atego) 고객들은 최대 9만 8,000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5월 한 달 동안은 메르세데스-벤츠 악트로스(Actros) 고객들을 위해 기존 Top4 패키지에 추가로 시즌 패키지인 냉각수 패키지, 에어드라이어 필터 패키지를 판매하는 등 프로모션을 강화한다.

또한 모든 Top4 패키지 구매 후 정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며 그 중 17명을 추첨하여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스포츠 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다임러트럭코리아 관계자는 “서비스 비전인 ‘고객과 동행하는 신뢰의 서비스’ 제공의 일환으로 차량 안전 확보와 정비 미비로 인한 운휴 방지를 위해 세심한 정비를 지원하고 있다”며 “총 보유 비용 절감에도 도움이 되는 Top4 패키지의 혜택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다임러 트럭 코리아㈜ 콜센터 또는 전국 17개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