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결제, ‘원클릭 쇼핑’ 브랜드 가방 60% 할인

온라인 쇼핑몰 시장이 유통시장 대세를 이루고 해외직국물동량이 급증하자, 한진의 해외 물류배송대행 플랫폼 이하넥스(eHANEX)가 시장 고객선점과 서비스 강화 이벤트에 나섰다.

한진은 이하넥스 이용고객 편의 향상을 위한 포인트 결제 서비스를 25일부터 도입하고, 해외쇼핑 고객의 편의 향상을 위해 유명 해외상품을 편리하게 접할 수 있는 ‘원클릭 쇼핑’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밖에도 한진 이하넥스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최근 대기오염 수준이 악화되면서 공기청정기에 대한 관심이 급증함에 따라 이하넥스에서는 10kg에 달하는 공기청정기를 중량 추가요금 없는 고정 배송비로 만나 볼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포인트 결제 서비스는 미리 충전해둔 포인트로 운송료를 자동 결제하는 방식으로 별도의 결제수단이 없더라도 쉽고 편리하게 해외배송대행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한국 새벽 시간대에 운송비를 결제해야 하는 불편함도 해소될 전망이다.

이와 함께 이번 이벤트에서는 국내에서도 인기 있는 유럽 및 미국의 유명 패션 브랜드를 비롯해 다양한 생활, 주방 용품들을 이하넥스 사이트에서 국내 온라인 쇼핑몰과 같이 직접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오는 20일부터 최근 인기 있는 영국 유명 패션∙잡화 브랜드의 가방(캐스키드슨)을 최대 60% 저렴한 가격으로 500개 한정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종합물류기업 한진은 자체 물류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 고객 주문일로부터 1~2일 이내 배송을 완료한다는 방침이다.

한진 관계자는 “이하넥스는 종합물류기업 한진의 글로벌 물류노하우를 기반으로 철저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브랜드의 급속한 성장보다는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 중심의 내실 있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전력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