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랜드에 제공…보관 온도 등 체크사항 기록

지브라 테크놀로지스(Zebra Technologies)는 아이서튼티(iCertainty)와 지브라가 접객업(hospitality) 시설들에서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모바일 식품 안전 솔루션을 발표했다고 지난 3일 밝혔다.
 
이번에 발표한 ‘CHEFS’는 식품의 안전성을 향상시키고 더 향상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며 서류 작업의 번거로움을 제거해주어 글로벌 레스토랑 체인에 적합한 식품 안전 솔루션이다. 디즈니랜드의 혁신적인 솔루션 CHEFS는 월트 디즈니 파크 앤 리조트(Walt Disney Parks and Resorts)의 안전 기술과 운영사례들을 활용하며 아이서튼티가 핵심 기술을 제공한다.
 
디즈니 CHEFS는 지브라 테크놀로지스의 MC40 모바일 컴퓨터와 무선 온도 측정기를 사용해 식품의 안전성과 관련한 주요 정보를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다. 또한 식품 안전 검사와 규제 준수 등을 위해 많은 시간을 들여 수기로 서류 작업을 해야 할 필요가 없다.
 
지브라 테크놀로지스의 북미지역 리테일 및 접객업 부문 부사장인 팻 글레넌(Pat Glennon)은 “새로운 식품 안전 규제들의 도입은 음식점들이 식품 안전관리에 대해 더 정확하고 시간에 맞추어 기록을 남길 것을 요구한다. MC40과 같은 식품 서비스 종사자들이 사용하는 엔터프라이즈급 모바일 컴퓨터들은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고객 경험을 개선할 수 있다”고 말했다.
 
월트 디즈니 파크 앤 리조트의 수석 안전 책임자이자 범세계안전부 부사장인 그렉 헤일(Greg Hale)은 “안전은 모든 기업에 있어 최우선시돼야 하는 가치다. 월트 디즈니 파크 앤 리조트는 전세계의 기업과 조직들이 안전에 대한 인식을 제고할 수 있도록 하는 선례와 안전기술들을 공유하는 것이 우리의 소명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아이서튼티의 CEO인 테드 우딩스(Ted Woodings)는 “아이서튼티는 디즈니와의 협력을 통해 전세계의 식품 서비스업자들에게 사용하기 쉬운 기술 솔루션을 제공해 오고 있다. 우리의 모바일 솔루션들은 식품 안전성과 품질, 운영효율성을 향상시킨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