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적이고 지속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 운영

볼보트럭코리아(사장: 김영재)가 지난 10일 수원 라마다호텔에서 개최된 ‘2015 경기도 외국인투자기업의 날’ 행사에서 사회공헌 활동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도지사 감사패를 수여 받았다.  
 
‘2015 경기도 외국인투자기업의 날’ 행사는 경기도 경제에 기여한 외국인투자기업과 유관기관 관계자 등과의 만남의 장을 마련해 상호 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경기도와 경기도외국인투자기업협의회에서 주관한 행사다.
 
이 날 볼보트럭코리아를 비롯한 킴벌리클라크이노베이션, 한국고요써모시스템, 씨게이트코리아 등 4개 업체가 경기도 내 사회 공헌 활동 우수업체로 선정되어 도지사 감사패를 받았다.

최근 3년 내 진행한 사회 공헌 활동을 기준으로 수상 업체가 선정되었으며, 행사에 참석한 업체들은 비즈니스 네트워킹은 물론 각종 기업지원 시책에 관한 정보를 공유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볼보트럭코리아 김영재 사장은 수상자 대표로 볼보트럭코리아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그 동안의 활동을 발표했다.
 
볼보트럭코리아의 경우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볼보트럭 장학금 조성, 볼보트럭 사랑의 쌀 기부, 서울국제여성협회(SIWA) 바자회 후원 등 정기적이고 지속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가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볼보트럭코리아 김영재 사장은 발표를 통해 “볼보트럭코리아가 업계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기까지는 임직원들의 노력만큼이나 지역사회의 탄탄한 지지와 믿음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볼보트럭의 고객은 물론 언제나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주는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마땅히 이어나가야 할 사업 중 하나이며, 앞으로도 재능기부를 통한 지속적이고 알찬 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