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 리테일, 오피스 시장 리뷰와 전망 발표

종합 부동산 서비스 기업 세빌스코리아가 지난 11일 정기 부동산 시장 세미나를 개최했다.

당 행사는 세빌스코리아가 연 2회 개최하는 정기 행사로, 이번 2015년 가을 세미나에는 투자사, 자산운용사, 보험사, 증권사 등에서 약 150여명의 부동산 전문가가 참석했다.

본 행사에는 세빌스코리아 리서치 본부의 물류, 리테일, 오피스 시장 리뷰와 전망이 발표됐으며, 수도권지역의 물류 부동산 전반에 대한 시장 현황과 투자 시장에 대한 분석을 제공했다.

최근 물류시장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물류시장의 리스크와 투자 포인트를 짚어보고, 향후 물류 시장의 수요 및 수익률 트렌드를 예측하고 투자 방향성을 제시했다.

세빌스 코리아는 최근 물류 부분을 강화하여 사업간 시너지를 더욱 공고히 한다는 전략을 세우고 물류 서비스 본부 강화에 힘을 실었다. 또한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전문 인력의 폭넓은 경험을 바탕으로 잠재 리스크를 예측하여 해결책을 제시하고, 목표 일정과 예산 범위 내에서 프로젝트의 성공적으로 완료하여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물류 임차 /임대 컨설팅, 매입/매각자문 컨설팅, 물류 개발 컨설팅, 리서치 서비스, 자산관리 서비스 등을 아우르는 고객 맞춤형 토탈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빌스코리아는 프라임급 물류센터 부지 소싱 능력, 물류센터에 대한 정확한 데이터베이스, 시장 내 넓은 인적 네트워크 및 기존 타 부동산 섹터에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다수의 물류센터 개발 컨설팅, 사업성 검토 컨설팅 실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물류센터 매매자문, 임대 영역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특히 물류센터 임대 부문에서는 임대전략 수립, 임대 마케팅에 풍부한 경험을 갖춘 전문가를 통해 물건 분석부터 임대차 계약 체결과 종결까지의 모든 과정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빌스코리아 물류 임대 담당 우정하 부장은 “최근 물류 시장은 부동산 기관 투자자나 펀드 등도 많은 관심을 가지기 시작한 분야로 향후 성장 가능성 또한 뛰어나다”며, “세빌스코리아는 전문적인 물류 관련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여 화주, 물류센터 소유주, 투자자 모두에게 최상의 결과를 제공하기 위한 노하우와 시스템을 바탕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