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편리 위한 ‘원 터치’ 구현과 CJ ONE 포인트 적립 개시
새로 출시된 택배 앱은 ‘원 터치’ 서비스를 기본 개념으로 하며 택배접수, 반품, 배송추적 등 이용자가 원하는 기능이나 알고 싶은 사항을 터치 한번으로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다.
또한 배송 상황과 택배기사의 사진, 연락처 확인과 택배 영업소 또는 택배기사에게 전화연결이 가능하다. 담당 택배기사에게 문자메시지로 간단한 내용을 문의할 수 있고 택배의 위치나 택배기사 방문일정을 실시간 확인할 수 있으며, 택배기사에게 전화가 오면 스마트폰 화면에 이를 표시하는 기능도 갖췄다.
이 앱은 다른 택배회사의 택배화물도 배송추적이 가능하며, 설치가 간편하고 용량도 작다. 반응속도도 빠르며, 인터넷쇼핑몰 운영자 등 기업고객도 이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택배 접수, 배송조회 등 관련 업무를 할 수 있다.
CJ대한통운은 앱 출시와 함께 그룹 통합 포인트인 CJ ONE 포인트 적립도 개시했다. 이에 따라 택배비의 2%를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적립 받은 포인트는 CJ오쇼핑, 투썸플레이스 등 CJ그룹 계열사 서비스 이용 및 상품구매시 이용할 수 있다.
장지웅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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