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사업자, 이용자 모두 만족시킬 신개념 이사 매칭서비스 선봬

이사 업계에 새로운 문화를 정착시킬 다크호스가 등장했다.
기존 이사 브랜드와 차별화된 새로운 이사 서비스라는 무기를 갖고 등장한 이 기업은 1577포장이사로, 이사화물업계에서 37년 간 몸담아온 KGB물류그룹 박해돈 회장이 선보인 또 하나의 기업이라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고품질 표준화로 세상을 리드하는 1577포장이사’란 비전아래 출범한 1577포장이사는 편리한 이사문화, 바른 이사서비스, 고객감동을 위한 고품질 이사문화가 정착되는데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한다는 방침이다. 또 성실한 이사화물 사업자와 종사자가 존경받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포부 아래 이사문화를 바꿔놓을 신개념 이사서비스를 선보였다.
이번 1577포장이사가 선보인 신개념 맞춤형 이사서비스는 고객의 다양한 서비스 요구와 조건에 맞춰 적절한 이사사업자를 매칭하고 관리해주는 것으로, 고객은 전화 한통으로 모든 이사에 대한 고민거리를 해결할 수 있고 사업자는 이사 고객 유치 기회가 크게 늘어나 사업의 안정성을 유지할 수 있게 된다.
편리한 이사설계 솔루션을 통해 고객에게는 최상의 이사업체 선택을 지원하고, 사업자에게는 저렴한 비용으로 사업 확대의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게 1577포장이사 매칭 서비스의 핵심인 것.
1577포장이사 관계자는 “이사사업자와 고객이 직접 거래함으로써 중간 수수료의 비용 부담이 없기 때문에 고객은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이사사업자는 보다 많은 수익창출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사의 모든 것을 지원하는 전문 컨설팅 기업

1577포장이사는 이사의 모든 것을 지원하는 전문 컨설팅 기업으로 자리매김해나간다는 계획이다.
편리한 이사설계 솔루션을 통해 고객에게는 최상의 이사업체 선택의 길을 열어주고, 이사사업자에게는 37년간 쌓아온 이사 서비스 매뉴얼과 분쟁 매뉴얼 등을 통한 경영 마인드를 전수, 주먹구구식의 경영에서 벗어날 수 있게 지원한다.
또한 고객 요구에 맞는 체계적인 이사서비스 관리를 통해 품질표준화를 이룩해나간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엄격하고 사실적인 서비스 품질관리를 실시할 예정이며,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교육을 실시해나갈 예정이다.
1577포장이사 관계자는 “이사 전문 상담사를 통한 이사문의에서부터 만족스러운 이사계약이 성립될 때까지 이사와 관련된 모든 것이 원스톱으로 이뤄질 수 있는 체계를 갖췄다”며 “지역별 이사사업자의 강점과 전문 서비스 분야 등을 고객에게 정확히 전달함으로서 고객만족 극대화를 이끌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회원사 매출 극대화를 위한 전 방위 마케팅 추진

1577포장이사는 사업에 참여하는 이사사업자들의 수익창출과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강력한 전 방위 광고 마케팅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과다한 홍보비 지출로 인해 경영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별 이사서비스 업체들의 애로사항 최소화와 수익 증대를 위해 공동 광고 마케팅을 추진, 매출향상의 기회를 꾸준히 이사사업자들에게 제공해주고 이사사업자들이 이사서비스 품질 향상에 매진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들어나가겠다는 전략이다.
또한 고객과의 강력한 접점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구축, 고품질 이사서비스 실천을 통한 단골고객 확보의 기회를 확대시켜나간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