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무환경 개선·사업 시너지 효과 기대

CJ GLS(대표이사 이재국, www.cjgls.co.kr)는 중구 쌍림동 CJ제일제당빌딩으로 본사를 이전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사옥 이전은 식품과 물류 등 유통 부문의 주요 계열사를 집결시켜 효율성을 강화하고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CJ그룹의 계획에 따라 추진됐다. 현재 신사옥에는 CJ제일제당, CJ프레시웨이가 입주해 있으며 CJ푸드빌과 CJ엔시티가 이전할 예정이다.

CJ GLS는 1998년 국내 최초의 3자물류기업으로 출발해 설립 13년 만에 매출액 1조 4천억 원을 달성하는 등 빠른 시간에 업계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성장했다. 업계 최대 네트워크인 11개국 24개 해외법인을 기반으로 한 글로벌 사업도 활발하게 확대하고 있다.

CJ GLS는 이번 사옥 이전으로 근무환경 개선과 사업 시너지 효과 창출 등의 효과를 거둠과 동시에, ‘2020년 글로벌 Top 10 물류기업’이라는 비전 달성에 한층 추진력을 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CJ GLS 이재국 대표는 “한층 안정적인 경영환경을 구축함으로써 더욱 차별화된 물류 경쟁력을 구축하고 고객 만족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히고 “쌍림동 시대를 맞아 새로운 CJ GLS, Great CJ GLS로 도약하기 위한 창조적이고 도전적인 자세로 새롭게 무장할 것”을 임직원에게 당부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