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서비스 1위 브랜드의 우수성 알린 것

KGB(대표 박해돈)의 yes2404브랜드가 26일 열린 ‘2011 대한민국대표브랜드대상’에서 4년 연속 이사서비스 부문 1위로 선정됐다.

yes2404 는 온라인 이사 시장 점유율 1위와 고객만족 99%의 품질서비스를 달성하며 이사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이사서비스 브랜드다. KGB는 이번 수상으로 yes2404가 1위 브랜드의 우수성을 다시 한 번 알렸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2010년 8월 몽골 울란바토르에 ‘KGB MGL’ 합작법인을 설립해 국내의 고품질 이사서비스를 해외까지 수출하는 등 국외로도 브랜드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yes2404는 전국의 300여 대의 차량과 400여 명의 소 사장들이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들은 직접 홈페이지에서 꾸중 글과 칭찬 글을 작성할 수 있도록 하는  품질평가시스템을 도입했다. 칭찬내용이 우수한 소 사장에게 ‘별’을 달아주는 ‘명예의 전당’ 제도도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지속적으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월 1회 서비스 품질교육과 개선사례의 토론을 통해 서비스 유지를 위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동아닷컴 iMBC 한경닷컴 주최와 동아일보 한국경제신문에서 후원하는 대한민국대표브랜드대상은 소비자들로부터 인기와 사랑을 받은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